손흥민이 속해 있는 토트넘의 경기를 국내에서 직관할 수 있게 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주관 토트넘의 내한경기 2게임의 일정과 티켓 예매 신청 방법을 알아보자.
토트넘 내한 경기 일정
- 토트넘 VS 팀K리그팀 K리그 경기 : 2022년 7월 13일 저녁 8시에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다. 관전 포인트는 대표팀 주장을 맡아오던 손흥민을 상대팀으로 맞서 싸워야 한다는 점이다. 팀 K리그의 대표 선수로는 아직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기성용 선수 외 이승우, 백승호, 황인범 등 대표팀에서 함께 했던 동료들과 대결을 할 것으로 보인다.
- 토트넘 VS 세비야 경기 : 2022년 7월 16일 저녁 8시에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다. 세비야FC는 2021-2022 스페인 라리가 정규리그 순위 4위의 강팀이다. 토트넘에서 함께 뛰었던 에릭 라멜라가 소속되어있어 내한 경기 때 라멜라와 토트넘의 재회도 기대가 된다.
토트넘 내한경기 티켓 예매 방법
이번 토트넘 내한경기의 티켓 예매는 아직 오픈전이다. 오픈때 알람을 받을 수 있게 미리 신청을 해놓으면 된다. 우선 쿠팡 플레이에 가입이 되어있어야 한다. 쿠팡 와우 회원인 경우 쿠팡 플레이에 무료로 접속이 가능하다. 쿠팡 플레이 접속 후 메인의 스포츠 탭으로 들어가서 티켓 예매 알림 받기를 누른 뒤 티켓 오픈 알림 받기를 하면 완료된다.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손흥민과 토트넘의 선수들이 함께 뛰는 경기를 국내에서 직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예매 알람 신청을 미리 해두자.
토트넘의 내한경기 외에도 6월 2일 대한민국 대표팀과 브라질 대표팀과의 친선경기를 앞두고 벌써부터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이번 경기는 손흥민의 인기와 브라질 대표팀의 네이마르의 기대로 입장권 암표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다고 한다. 심지어 암표 가격이 100만 원에 판매되고 있다고 한다.
예매 사이트가 74만 명 동시접속으로 다운이 되기도 하였고 6만 5천 석의 서울 월드컵 경기장 입장권은 약 4시간 만에 매진된 것으로 알려졌다.
토트넘의 내한경기 예매도 엄청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본다.
대한민국 vs 브라질 승리팀은? 축구 대표팀 평가전 일정
댓글